기타보고서

내용
1 서론
1990년대 이후 세계화와 지방화의 국면 속에서 각 지역들의 공간상의 상대적 역학관계는 새롭게 변화하였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 살아 남기 위한 지역간의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지방자치단체들은 지역 특유의 정체성 확립과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자구적인 정책 마련에 노력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자본의 유입을 위해 서로 경쟁하는 사회 경제적 기회로 인식하고 있다 이른바 도시재생urban regeneration을 위한 일련의 도시개발 전략들이 구사되기 시작하였고 각 지역의 독특한 역사와 문화는 이러한 전략의 핵심적 수단으로 인식되었다
이후 생략
1990년대 이후 세계화와 지방화의 국면 속에서 각 지역들의 공간상의 상대적 역학관계는 새롭게 변화하였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 살아 남기 위한 지역간의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지방자치단체들은 지역 특유의 정체성 확립과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자구적인 정책 마련에 노력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자본의 유입을 위해 서로 경쟁하는 사회 경제적 기회로 인식하고 있다 이른바 도시재생urban regeneration을 위한 일련의 도시개발 전략들이 구사되기 시작하였고 각 지역의 독특한 역사와 문화는 이러한 전략의 핵심적 수단으로 인식되었다
이후 생략
목차
1 서론
2 도시마케팅의 개념 및 목표
3 도시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전략
4 도시브랜드 마케팅의 방향
5 결론
2 도시마케팅의 개념 및 목표
3 도시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전략
4 도시브랜드 마케팅의 방향
5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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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충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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