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리포트플러스

내용
1 서론
새 천년은 문화의 세기라는 것에 아무도 반론을 제기할 수 없는 현실이다 그러나 문화에 대한 우리의 국민적인 공감대 형성과 대비를 위해 얼마나 대처 했는지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21세기의 화두가 문화와 문명으로 귀결되고 있지만 사실 우리는 외형적 준비는 하고 있으나 문화마케팅에 대해서 국민적 공감대는 물론 폭넓은 인식마저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
이후 생략
새 천년은 문화의 세기라는 것에 아무도 반론을 제기할 수 없는 현실이다 그러나 문화에 대한 우리의 국민적인 공감대 형성과 대비를 위해 얼마나 대처 했는지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21세기의 화두가 문화와 문명으로 귀결되고 있지만 사실 우리는 외형적 준비는 하고 있으나 문화마케팅에 대해서 국민적 공감대는 물론 폭넓은 인식마저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
이후 생략
목차
1 서론
2 문화 산업의 파급과 목표
3 문화상품 개발을 위한 지방축제 유형
4 문화 상품디자인을 위한 브랜드 구축
5 문화 상품의 브랜드화
6 태안군의 문화상품을 위한 제안
7 디자인을 위한 문화적 고유성과 감각적 컨셉
8 결론
참고문헌
2 문화 산업의 파급과 목표
3 문화상품 개발을 위한 지방축제 유형
4 문화 상품디자인을 위한 브랜드 구축
5 문화 상품의 브랜드화
6 태안군의 문화상품을 위한 제안
7 디자인을 위한 문화적 고유성과 감각적 컨셉
8 결론
참고문헌
연구자의 다른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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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홍렬
지역 문화산업과 디자인 활성화 방안 (유기준,윤홍렬,이창훈) 2005. 07. 08
열린충남32호 2005. 09.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