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ISNS

페이지 경로

>간행물

간행물

열린충남44호
출판/열린충남

열린충남44호

기간
2008. 09. 01 ~ 2008. 09. 01
연구자
이충훈
키워드
44호,충남논단,문화마케팅,공공디자인
다운로드

[충남논단]문화마케팅수단으로서의 공공디자인.pdf  다운로드 바로보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변경금지

내용

1 도시의 문화적 정체성
문화는 사회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요소의 상호작용에 의해 재창조되며 문화가 성립되는 과정은 인간생활에 기인한다 에드워드 버넷 타일러Edward Burnett Tylor는 저서 원시문화Primitive Culture 1871에서 문화란 지식신앙예술도덕법률관습 등 인간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획득한 능력 또는 습관의 총체라고 정의하였다
이후 생략

목차

1 도시의 문화적 정체성
2 도시 활성화를 위한 문화 마케팅
3 문화마케팅과 도시브랜드
4 문화마케팅 수단으로서 공공디자인
참고문헌

연구자의 다른 자료

동일한 유형의 자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