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내용
1 도시의 문화적 정체성
문화는 사회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요소의 상호작용에 의해 재창조되며 문화가 성립되는 과정은 인간생활에 기인한다 에드워드 버넷 타일러Edward Burnett Tylor는 저서 원시문화Primitive Culture 1871에서 문화란 지식신앙예술도덕법률관습 등 인간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획득한 능력 또는 습관의 총체라고 정의하였다
이후 생략
문화는 사회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요소의 상호작용에 의해 재창조되며 문화가 성립되는 과정은 인간생활에 기인한다 에드워드 버넷 타일러Edward Burnett Tylor는 저서 원시문화Primitive Culture 1871에서 문화란 지식신앙예술도덕법률관습 등 인간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획득한 능력 또는 습관의 총체라고 정의하였다
이후 생략
목차
1 도시의 문화적 정체성
2 도시 활성화를 위한 문화 마케팅
3 문화마케팅과 도시브랜드
4 문화마케팅 수단으로서 공공디자인
참고문헌
2 도시 활성화를 위한 문화 마케팅
3 문화마케팅과 도시브랜드
4 문화마케팅 수단으로서 공공디자인
참고문헌
연구자의 다른 자료
-
이충훈
홍성군 공공디자인 통합관리 워크숍(이충훈,남택영,황종현,윤세운) 2016. 07. 01
태안군의 발전방향과 과제 (이충훈,이인배,한상욱,조봉운,박철희,임명재) 2004. 12. 21
태안군 관문가꾸기 기본구상 워크숍(이충훈,황종현,조경수,남택영,정현희) 2015. 07. 31
충남공공디자인센터 상반기 워크샵(조주연,윤일,이충훈) 2014. 06. 11
제3차 충남현장포럼 - 홍성 공공디자인 (김윤호,이충훈,김동하) 2016. 10. 12
충남공공디자인클리닉센터 하반기 워크숍 (이충훈, 최명식, 김상열) 2009.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