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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충남45호
출판/열린충남

열린충남45호

기간
2008. 12. 01 ~ 2008. 12. 01
연구자
임준홍,김경태
키워드
45호,충남논단,문화관광형,전통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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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논단]문화관광형 전통시장 육성을 위한 정책 방향과 과제.pdf  다운로드 바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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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Ⅰ 서론
1 연구 배경 및 목적
정부는 재래시장이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2007년까지 1조189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전통시장 현대화사업을 중심으로 추진하였으며 충청남도는 2007년까지 4년간 412억원을 투입하였다
이러한 시설현대화사업 중심의 정부정책에 대한 반성과 시장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중소기업청은 전통시장을 지역문화와 시장특성을 살린 문화적 환경으로 조성하고 문화관광콘텐츠의 개발 지원을 통해 지역의 대표적인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육성하기 위해 2008년 6월 13일 4곳의 문화관광형 시범시장을 선정하였으며 이를 점차 확대하여 2012년까지 50곳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후 생략

목차

1 서론
2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역할과 선정개요
3 부여전통시장의 현황 및 여건 분석
4 선진 사례 분석
5 전통시장 육성 방향에 대한 의식 분석
6 정책 과제 및 제언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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