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ISNS

페이지 경로

>보고서>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열린충남49호
출판/열린충남

열린충남49호

기간
2009. 12. 01 ~ 2009. 12. 01
연구자
김용웅
키워드
49호,오피니언,브랜드,가치
다운로드

[오피니언]도시의 경쟁력! 브랜드 가치를 높여라 외.pdf  다운로드 바로보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변경금지

내용

도시의 경쟁력 브랜드 가치를 높여라
도시와 지역 자체가 상품이 되는 시대가 됐다 소비자에게 강력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그 도시만의 독특한 브랜드를 통해 특화된 경쟁력을 갖춰야만 세계적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있게 된다는 의미다 세계적인 명품제품의 가치는 제품자체의 소재 품질 기술 또는 독창적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인정하는 명성과 신뢰도를 지닌 상품고유의 브랜드가 뒷받침되어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이후 생략

목차

도시의 경쟁력 브랜드 가치를 높여라
미소금융 사업이 성공하려면
작은 것 중시하는 지역발전 추진해야

연구자의 다른 자료

동일한 유형의 자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