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지도

내용
Ⅰ 배경과 필요성
최근 들어 지방자치단체에서 수익 활성화를 위해 기업체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을 많이 활용하는데 그 중 하나가 브랜드라는 개념이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전세계적으로 관광목적지의 수는 증가 하였고 경쟁은 강화되고 있다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강화는 지역민의 자긍심뿐만 아니라 고향을 떠난 사람을 다시 찾게 만들고 나아가 해당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 공산물 등의 가치제고로 매출증대와 애향심 고취 등 연관 산업에 대한 파급효과가 증대된다는 것이다
이후 생략
최근 들어 지방자치단체에서 수익 활성화를 위해 기업체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을 많이 활용하는데 그 중 하나가 브랜드라는 개념이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전세계적으로 관광목적지의 수는 증가 하였고 경쟁은 강화되고 있다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강화는 지역민의 자긍심뿐만 아니라 고향을 떠난 사람을 다시 찾게 만들고 나아가 해당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 공산물 등의 가치제고로 매출증대와 애향심 고취 등 연관 산업에 대한 파급효과가 증대된다는 것이다
이후 생략
목차
Ⅰ 배경과 필요성
Ⅱ 메가이벤트와 브랜드 가치 제고의 중요성
Ⅲ 충남 2010 메가이벤트 현황과 시사점
Ⅳ 충남 메가이벤트의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Ⅴ 결론 및 정책제언
참고문헌
Ⅱ 메가이벤트와 브랜드 가치 제고의 중요성
Ⅲ 충남 2010 메가이벤트 현황과 시사점
Ⅳ 충남 메가이벤트의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Ⅴ 결론 및 정책제언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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