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보고서
내용
Ⅰ 서론
최근 어업수산업 등의 산업적 패러다임이 어촌어항 등의 공간적 패러다임으로 전환되면서 어촌의 유무형의 자원을 이용하여 어업인 소득을 올리는 어촌체험마을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2013년 90개의 어촌체험마을에 약 95만명이 방문하여 228억원을 사용하여 전년대비 체험객은 27 체험소득은 28 증가하여 도어교류 어업인 소득향상 측면에서 그 효과가 증명되고 있다 또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 개발을 통하여 도시민을 어촌으로 유인하기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다
이후 생략
최근 어업수산업 등의 산업적 패러다임이 어촌어항 등의 공간적 패러다임으로 전환되면서 어촌의 유무형의 자원을 이용하여 어업인 소득을 올리는 어촌체험마을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2013년 90개의 어촌체험마을에 약 95만명이 방문하여 228억원을 사용하여 전년대비 체험객은 27 체험소득은 28 증가하여 도어교류 어업인 소득향상 측면에서 그 효과가 증명되고 있다 또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 개발을 통하여 도시민을 어촌으로 유인하기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다
이후 생략
목차
O 내 용
서론
어촌체험마을의 현황
연구방법
연구결과
장소마케팅 전략 제시
결론
서론
어촌체험마을의 현황
연구방법
연구결과
장소마케팅 전략 제시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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