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ISNS

페이지 경로

>간행물

간행물

충남발전연구원- 중국 산동 옌타이대학 동아연구소 MOU 체결 기념세미나(송두범,이충훈)
연구정책조성/세미나

충남발전연구원- 중국 산동 옌타이대학 동아연구소 MOU 체결 기념세미나(송두범,이충훈)

기간
2014. 09. 25 ~ 2014. 09. 25
연구책임자
강현수
연구자
이충훈,송두범,박경철
키워드
도시경쟁력,도시브랜드
다운로드

발표1)충청남도 현황 및 정책(2014.09)_송두범(2).pdf  다운로드 바로보기

발표2)도시경쟁력 향상을 위한 도시브랜드(2014.09)_이충훈(2).pdf  다운로드 바로보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변경금지

내용

1 도시브랜드 City Brand개념
특정 도시나 지역이 가진 자연환경 역사적인 특징 문화적인 매력 행정 서비스 등을 활용한 도시의 명칭 상징물 디자인 또는 결합체 브랜드 요소 시각 상징물심볼 로고 브랜드 슬로건 캐릭터 등
도시브랜드는 지역홍보나 도시마케팅을 위해 사용되는 도시 슬로건과 이를 상징하는 시각 이미지로 구성
이후 생략

목차

忠淸南道 現況 및 政策
忠南의 象徵
忠南의 現在
忠南의 未來
主要政策
도시경쟁력 향상을 위한 도시브랜드韓中 都市中心
1 도시브랜드 개념
2 도시브랜드 배경
3 도시브랜드 목적
4 도시브랜드 마케팅
5 도시브랜드 마케팅 추진사례
6 한국도시브랜드 현황
7 중국도시브랜드 현황
8 결론

연구자의 다른 자료

동일한 유형의 자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