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대관 안내
회의실
당연시설
회의실(냉난방 가능), 마이크(유선 20대, 무선2대) 스크린, 발언대(2대), 현수막걸이
요청시설
녹음시설, 노트북, 명패, 펜사라, 메모지 등
사용인원
회의실 40명 이내, 세미나실 14인 이내(2개실 2층, 3층)
휴게실 사용 가능
탁자 및 소파, 냉온수기, 차 및 다도구, 냉장고, 텔레비전 구비
사용요금
구분 | 사용료 | 비고 | |||
---|---|---|---|---|---|
평일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
기본(4시간) | 1일(8시간) | 기본(4시간) | 1일(8시간) | ||
회의실(1,4층) | 75,000원 | 150,000원 | 100,000원 | 200,000원 | 40명 이하 |
세미나실(2층) | 50,000원 | 100,000원 | 75,000원 | 150,000원 | 10명 이하 |
세미나실(3층) | 30,000원 | 60,000원 | 55,000원 | 110,000원 | 10명 이하 |
사용료 산출기준
- 4시간 이하 사용은 기본사용료 적용
- 4시간 초과 8시간 이하 사용은 1일(8시간) 사용료 적용
- 냉난방기 사용료 : 기본(4시간) 20,000원에 시간당 5,000원씩 부과
- 노트북 사용료 : 기본 30,000원, 1일 40,000원
- 휴게실 사용료 : 무료
-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사용료 면제
유의사항
- 입장은 임대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하며, 30분이 초과할 경우 1시간 추가사용료가 부과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발급되지 않습니다.
- 비품은 기존 배치 상태로 사용하셔야 하며, 책상이나 의자의 추가 또는이동배치는 승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담당자 : 신창하
연락처 : 041-840-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