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ISNS

페이지 경로

>보고서>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열린충남38호
출판/열린충남

열린충남38호

기간
2007. 03. 01 ~ 2007. 03. 01
연구자
정병웅
키워드
38호,특집,관광,홍보,마케팅
다운로드

[특집]충남 관광의 홍보와 마케팅 발전 방안.pdf  다운로드 바로보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변경금지

내용

1 서론
2000년대 들어와서 한국사회는 여가시대의 도래를 알리는 신호탄으로 주5일근무제를 실시하는 등의 제도적 뒷받침이 있었다 이에 국민들의 여행활동이나 관광체험 추구가 증가했고 동시에 여가권이나 관광인식이 대폭 증가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지자체 역시 어디라고 할 것도 없이 모두가 관광개발을 통해 지역발전을 도모하고자 하고 있다 가히 현대는 관광전성시대라고 할 만하다 사회적 여건과 상황변화로 인해 관광과 관광산업의 수요와 공급이 전에없이 증가했다는 사실을 우리는 관광통계상의 여러 지표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이후 생략

목차

1 서론
2 충남 관광의 여건과 현황
3 충남관광의 홍보와 마케팅 강화방안
4 결론
참고문헌

연구자의 다른 자료

동일한 유형의 자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