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내용
Ⅰ 설문조사 개요
O 조사기간 2012년 7월 30일 8월 21일20일간
O 조사대상 15개 시군 중 14개 시군 신도시인 계룡시 제외 전통시장 상인
회수설문지 1011부 유효설문지수 961부 951
O 조사방법 지자체 담당공무원 및 상인회장을 통한 설문지 배포 후 회수
O 설문항목 5개 분야 53개 문항
Ⅱ 설문분석 요약 및 정책건의
1 전통시장 관련 사업의 시장 활성화 기여 정도
1 시설현대화 사업
시설현대화사업3가지 유형 기반시설 편의시설 홍보시설 관련 사업의 효과에 대해 응답자의 313는 시장 활성화에 많이 기여하였다고 생각함보통까지 포함하면 688
3가지 사업유형 중에서는 기반시설 정비사업 효과가 가장 크다고 생각함
기반시설 정비사업375 편의시설 정비사업312 홍보시설 확충사업266
이후 생략
O 조사기간 2012년 7월 30일 8월 21일20일간
O 조사대상 15개 시군 중 14개 시군 신도시인 계룡시 제외 전통시장 상인
회수설문지 1011부 유효설문지수 961부 951
O 조사방법 지자체 담당공무원 및 상인회장을 통한 설문지 배포 후 회수
O 설문항목 5개 분야 53개 문항
Ⅱ 설문분석 요약 및 정책건의
1 전통시장 관련 사업의 시장 활성화 기여 정도
1 시설현대화 사업
시설현대화사업3가지 유형 기반시설 편의시설 홍보시설 관련 사업의 효과에 대해 응답자의 313는 시장 활성화에 많이 기여하였다고 생각함보통까지 포함하면 688
3가지 사업유형 중에서는 기반시설 정비사업 효과가 가장 크다고 생각함
기반시설 정비사업375 편의시설 정비사업312 홍보시설 확충사업266
이후 생략
목차
Ⅰ 설문조사 개요
Ⅱ 설문분석 요약 및 정책건의
1 전통시장 관련 사업의 시장 활성화 기여 정도
2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성과효과 평가
3 전통시장 활성화 방향
Ⅲ 분야별 설문분석 결과
1 상인 및 점포특성
2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대한 평가
3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성과 평가
4 전통시장 활성화의 과제와 정책 방향
조사대상 전통시장의 선정
설문조사지
Ⅱ 설문분석 요약 및 정책건의
1 전통시장 관련 사업의 시장 활성화 기여 정도
2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성과효과 평가
3 전통시장 활성화 방향
Ⅲ 분야별 설문분석 결과
1 상인 및 점포특성
2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대한 평가
3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성과 평가
4 전통시장 활성화의 과제와 정책 방향
조사대상 전통시장의 선정
설문조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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