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보고서

내용
상수도 분야 평균 점수는 8657점으로 전년 대비 약 5점 상승했다 계룡시 상수도는 9012점으로 최고점을 기록했으며 서산시9088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반면 예산군은 8194점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를 기록했다
하수도 분야는 평균 8287점으로 전년도 대비 627점 상승했다 천안시 하수도는 9075점으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나타냈으며 계룡시와 서산시는 영업수지비율과 총괄원가 지표에서 낮은 점수를 받아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당진해양관광공사는 7920점으로 전년도 대비 742점 하락해 경영개선이 요구되며 반면 보령시와 천안시 시설관리공단은 각각 8499점 8814점으로 양호한 성과를 보였다 고객만족도와 재무성과 항목에서 두 기관 모두 고득점을 기록했다
전체적으로 상수도 분야는 요금부과율 유수율 생산효율성 정수처리 능력에서 점수가 상승했고 하수도는 수질관리 보급률 슬러지 처리 등의 성과가 향상되었다 평가의 정량지표 비중은 70 정성지표는 30로 구성되었다
보고서는 변별력 강화 평가표준화 정책 지표 간소화 등 지표 체계의 개선 방향도 제시했으며 공공성 확보와 성과 중심 경영의 균형을 유지하는 평가체계의 정착이 과제로 강조되었다 향후 지속적 환류체계를 통한 경영개선이 요구된다
목차
I 경영평가 개요
II 경영평가 기본방향
III 2014년 경영평가 지표 보완사항
IV 경영평가 측정방법
1 정성지표 평가방법
2 정량지표 평가방법
Ⅴ 2014년2013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 총괄
1 상수도 부문 총괄평점표
2 하수도 부문 총괄평점표
3 당진해양관광공사 총괄평점표
4 보령시 시설관리공단 총괄평점표
5 천안시 시설관리공단 총괄평점표
6 총평
제2장 상수도 부문
1 계룡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2 공주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3 논산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4 당진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5 보령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6 서산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7 아산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8 예산군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9 천안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10 홍성군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제3장 하수도 부문
1 계룡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2 공주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3 당진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4 보령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5 서산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6 아산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7 천안시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제4장 공사공단 부문
1 당진해양관광공사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2 보령시 시설관리공단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3 천안시 시설관리공단
I 평점표
II 종합평가의견
1 총평
2 지표별 종합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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